본문 바로가기

Q&A게시판

디카시는 21세기의 새로운 문예장르를 내다보는 강력한 시의성을 가진 문학의 양식입니다.

소통하는 디카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0회 작성일 25-03-12 17:31

본문

기업과 자영업자들의 피해도 심각합니

국가신용등급 하락으로 중소기업과 자영업자들의 피해도 심각합니다”고했다.


그러면서 이 모든 사태의 근본 원인은 헌법을 유린하고 비상계엄을 선포한 윤석열대통령입니다.


내란죄로 구속되었던 그가 석방되었고, 다시 권력을 되찾으려는 움직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울러 김상욱 국민의힘 의원이 같은 날 "(윤석열대통령) 탄핵 기각이 된다면 국회에서 죽을 때까지 단식 투쟁 들어갈 것"이라고 발언한 데 대해선 "매우 아쉽고 안타까운 일"이라며 "당의 대부분 사람이 동의하는 내용에 이리 어긋나는 활동을 하는 것은 당에 소속된 사람, 특히 의원으로서 적절치 않은.


그러면서 "민주당의 전매특허인 '내로남불'은 전 국민이 알고 있으나, 현재 진행되고 있는 정당한 공공기관 인사절차를 지난 정부의 '알박기' 인사와 비교를 하다니 후안무치하다"며 일갈했다.


한편대통령과 공공기관장의 임기 불일치로 인한 '알박기 논란'에 대해서는 매번 대선 국면이 펼쳐질 때마다.


이재명 대표의 생존과 직결된 문제이기 때문"이라며 "탄핵 사유가 합당한지, 더 큰 국정 마비를 불러일으키는 것은 아닌지에 대해 일말의 고려조차 없다"고 비난했다.


또 권 대변인은 "수많은 국무위원들,대통령의 권한대행까지 탄핵시키면서 일으킨 국정 마비는 어떻게 책임을 질 것인가"라며 "민주당이 행하는.


국민의힘 의원 82명은 이날 헌재에 윤대통령탄핵 심판을 각하해달라는 탄원서를 제출하기도했다.


지난달 28일 1차 공개 탄원서에 이은 두 번째 탄원서다.


1차 탄원서에는 국민의힘 의원 76명이 이름을 올린 바 있다.


탄원서 제출을 주도한 나경원 의원 등은 "대통령탄핵소추 핵심 사유였던 내란죄가 철회돼.


그 부분은 명백하다"고 답했다.


또 즉시항고 포기 및 윤대통령석방 지휘 결정 과정을 검찰로부터 정식으로 보고받거나 사전에 협의한 사실이 없다면서 "(검찰이) 즉시항고 하지 않는다고 언론을 통해 확인했다"고 말했다.


김 대행은 법무부가 2015년에는 형사소송법상 구속취소 결정에 대한 즉시항고가 위헌이.


박찬대 원내대표는 12일 오후 천막 농성장이 위치한 광화문으로 도보 출발하기에 앞서 "내란 수괴 윤석열이 파면되느냐 복귀하느냐가 조만간 결정된다"며 이 같이 강조했다.


현대 노블시티 대표홈페이지


'윤석열대통령파면 촉구 도보행진'에 참가한 민주당 의원들은 12일 오후 3시 40분쯤 국회에서 천막 농성장이 위치한 광화문을 향한 도보.


또 헌법 제1조에 비춰, 현 상황은 이를 행사하기에 충분한 요건이 된다는 취지의 주장도 제시했다.


윤대통령의 ‘내란죄’ 자체도 성립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전 씨는 "야당에 의한 철저한 조작으로, 오히려 내란의 주체는 민주당"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 교수는 “오히려 헌재가 윤석열대통령탄핵 인용 선고에 앞서 검사와 감사원장 탄핵을 기각함으로써 서로 간의 분노를 사그라뜨리는 사회적 효과를 염두에 뒀을 수 있다”고했다.


윤대통령탄핵심판 선고가 다음 주로 넘어갈 가능성이 커지면서, 윤대통령탄핵은 심리 기간으로도 역대대통령사건.


도널드 트럼프 미국대통령의 한국 조선 업계를 향한 러브콜로 한미 협력의 새로운 기회가 열리는 가운데 정기선 HD현대 수석부회장의 적극적인 방미.


정 수석부회장은 빌 게이츠 마이크로소프트(MS) 창업자가 설립한 미국 테라파워와 소형모듈원자로(SMR) 사업 확대 협약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