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게시판

디카시는 21세기의 새로운 문예장르를 내다보는 강력한 시의성을 가진 문학의 양식입니다.

소통하는 디카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야무치
댓글 0건 조회 55회 작성일 25-02-25 08:30

본문

lg스타일러

lg스타일러서울 교통의 통합 브랜드 'GO SEOUL(고 서울)'이 탄생했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24일 서울 교통의 가치와 정체성, 독창성을 담은 통합 상표 '고 서울(GO SEOUL)'을 발표했다. 기후동행카드로 탑승 가능한 교통수단을 통칭하는 브랜드를 만들어 시민들의 이동 편의를 높이고 도시미관을 정돈한다는 취지다. 번에 발표된 고 서울 브랜드는 디자인, 교통, 브랜딩 등 다양한 분야 전문가 의견과 시민 1000명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했다고 서울시는 설명했다. 삼성스타일러고 서울 브랜드는 서울의 활기찬 도시 분위기와 시민의 편리한 이동을 상징하는 'GO'를 핵심 키워드로 선정했다. 이 GO 키워드에 기존 기후동행카드에 활용하던 무한대 기호(∞)를 결합해 새로운 디자인을 탄생시켰다는 게 시의 설명이다. 스타일러렌탈GO와 무한대 기호를 콜라보한 심볼은 서울 교통이 끊임없이 연결되고 지속적으로 발전한다는 의미와 현재와 미래를 잇는다는 뜻을 담고 있다고 시는 밝혔다. 서울 교통 통합브랜드 'GO SEOUL(고 서울)' 적용 대상은 기후동행카드로 탑승 가능한 버스, 지하철, 공공자전거 따릉이, 한강버스 총 4가지다